회원가입 로그인
오송종합사회복지관 네이버 해피빈 오송종합사회복지관 페이스북 오송종합사회복지관 카카오채널

기자단소식지

[주민]우리동네 맛집소개 - 다사면 예술촌 북카페

작성자 민호윤 등록 2018.01.24 조회 558 추천 1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오송에 랑한다 예술촌 북카페가 15일에 개업했다. 위치는 카페베네 오송점이 있었던 곳으로 왼쪽에는 배스킨라빈스31, 오른쪽에는 호텔이 있다. 인테리어는 카페베네였을 때와 비슷하게 되어있다. 다사면 예술촌 북카페는 두개의 층으로 되어있다. 1‧2층 모두 라이브 음악과 와이파이가 있다.
   
1층의 다사면을 먼저 소개하자면 메뉴는 면류, /계절메뉴, 세트메뉴, 커피, 스무디 등 모두 60개의 메뉴가 있다. 대표메뉴중의 하나인 '다사면'의 국물은 사골육수와 멸치육수로 만들어서 깊은 맛을 낸다. 에이드/주스, 스무디에는 생과일을 직접 갈아넣어 과일 본연의 맛을 잘 느낄 수 있다. 책상은 조그만 1인용 책상을 붙여놔서 옮기기가 편하다. 의자는 작지 않고, 쿠션이 있어서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유아전용 의자도 있다. 주문은 선불이고, 주문할 때 동그란 진동벨을 받는다. 숟가락, 젓가락, 포크, 나이프, , 반찬(김치, 단무지, 양념), 휴지는 셀프이고 같은 곳에 있다. 직원분들이 친절하시다.
   
2층의 예술촌 북카페는 음료만 가지고 갈 수 있어서 음식냄새가 별로 나지 않는다. 한쪽에는 책꽂이가 자연풍으로 인테리어 되어있다. 음료를 마시면서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할 수 있다.

영업시간: 오전10:00~오후09:00
주문은 오후 08:00까지
월요일~토요일. 일요일은 휴무.

전화번호:070-7774-9955

와이파이 이름:dassamyun_2G


 






To Top